도테라 스토리

mother

도테라 스토리

2008 년 봄, 에센셜 오일을 통해 높이 향상된 삶의 경험을 공유하던 각각의 의료 종자사 및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함께 모여 전세계 오일의 새로운 표준과 공통의 비전을 제시했습니다. 그들은 에센셜 오일에 대해서 모르는 초보자에서부터 그 분야의 전문가들까지 모든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른 무언가를 원했습니다.

그들은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근본적인 질문들을 던졌습니다. “우리가 세상 사람들에게 새롭고 강력한 건강 증진 대안을 제공할 수 있다면? 에센셜 오일에 대한 지금까지의 접근 방법을 통해 새로운 수준의 건강 증진 방법을 제안할 수 있다면? 우리가 만일 오늘날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어떤 오일보다 더 높은 품질의 에센셜 오일, 더 순수하고 더 강력한 에센셜 오일의 유통 경로를 찾고, 시험을 하고, 제조를 할 수 있다면? 우리가 만일 주요 병원, 의사, 과학자, 저명인사들과 에센셜 오일을 공유하고 그들이 에센셜 오일의 강력한 효능을 인증한다면?”

그들은 에센셜 오일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회사를 조직하였고 도테라, 라틴어로 “땅의 선물”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. 도테라는 25개의 단일 오일과 10개의 블렌드 오일을 만들어 2008년 4월 25일 판매를 시작하였고 에센셜 오일 전문가 및 사용자들은 우수하고 순수한 에센셜 오일의 품질을 단번에 인정했습니다.

도테라는 창사 이래 놀라운 성장을 거듭하면서 에센셜 오일 제품을 확장 시켜왔습니다.